사람인은 윤리경영 실천을 통해 우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제고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사용자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사용자는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원하는 가치를 끊임없이 제공함으로써 기대에 부응하고, 사용자 만족과 신뢰를 얻어 나갑니다. 항상 사용자들의 권익을 보호하는데 힘쓰며, 단 한 사람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입니다.
2. 주주와 투자자를 존중합니다.
우리는 건전하고 정당한 경영활동을 통한 이익을 추구하여 주주가치를 극대화합니다. 주주와 투자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적시에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여 정보공개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합니다.
3. 임직원이 행복한 기업을 만듭니다.
우리는 임직원이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하고 성장하며, 행복하게 일하는 기업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모든 임직원은 개인의 다양성을 존중받고, 공정한 평가에 따라 성과에 대한 합리적인 보상을 받습니다.
4.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와 동반 성장합니다.
우리는 협력 및 제휴사 등 파트너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이어 나갑니다. 파트너에 대한 부당한 요구나 이익 추구를 일체 하지 않으며,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합니다.
5.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우리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법규를 준수합니다. 고용창출과 조세납부로 국가경제와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는 한편, 사회공헌에 힘쓰고, 친환경적인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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